카테고리 없음

윤지성 과사,과거사진,졸사,졸업사진 <모음>

두라파치 2017. 12. 25. 04:15



윤지성 과사,과거사진,윤지성 졸사,졸업사진 <모음>


반갑습니다

오늘은 윤지성의 과거사진 몇장 올려드릴께요


과거사진이나 지금이나 정말 변함이 없어요


성형이나 뭐 이런걸 이야기 하는게 아니고

보통 크면서 얼굴이 달라지곤 하는데

윤지성는 정말 그대로 큰듯 합니다 ㅋㅋㅋ



옆모습 ㅎㄷㄷ

콧대가 멋지네요



귀엽게 한방~



지금 윤지성 과사 보고 있어요~



윤지성 셀카도 멋지게~



이 사진은 뭔가

유아인 느낌이 나네요~



윤지성 졸사


초딩때 맹장터져서 졸업사진 합성 ㅋㅋㅋㅋ


역대급 아님?ㅋㅋ



스타일 그대로 유지하기~




이상 윤지성 과거사진 및 윤지성 졸업사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