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57

초코우유 숙취해소, 해장 진실은? 일반 우유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초코우유 숙취해소, 해장 진실은? 일반 우유는 어떤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취해소 초코우유 숙취 해소에 좋은 음식이라고 하면 얼큰한 찌개나 시원한 탕이 생각나지만, 최근에는 ‘초코우유’가 숙취 해소제로 인기입니다. 언뜻, 숙취 해소와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여기에는 뚜렷한 근거가 있습니다. 실제 카카오가 포함된 초코우유는 타우린, 카테란 등 알코올 분해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초코우유의 주원료인 카카오에 들어있는 ‘폴리페놀’이 항산화와 항염 작용을 도울 수 있고, 간을 보호하는 데도 이롭다고 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우유에 함유된 단백질과 무기질은 음주 후에 나타나기 쉬운 갈증을 해소하고, 술로 인해 손상된 위벽도 보호해 줄 수 있다고 ..

카테고리 없음 2023.06.23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 <정보>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 반가워요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 알아보기 바로 시작합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 신분증, 재직증명서류(재직증명서, 사원증 등), 소득증빙서류(월급통장, 원천징수영수증 등)정확하게 필요한 서류는 신한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이 정확하겠네요 일단 재직증명서는 필수라고 보시면되고, 신분증은 당연히 필수인데다가 소득증빙서류도 필수입니다. 일반적으로 재직증명, 소득증빙서류 + 신분증만 가져가시면 된다고 봅니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보시면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을듯 합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 서류

카테고리 없음 2018.11.22

백만원 대출 간단하게 받자~

백만원 대출 간단하게 받자~ 안녕하십니까~운영자 살짝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백만원 대출 정보 알아보기 백만원 대출 대출을 받기전 먼저 해야할일은..본인의 조건을 알아보는겁니다 본인이 직장인인지 무직자인지직장인이라면 직업군이 어떻게 되는지재직기간은 얼마나 되는지신용등급은 몇등급인지기존부채는 어디에 얼마나 있는지 등 그럼 본인이 이용가능한금융기관에서 이용하면 됩니다. 1금융권 은행부터2금융권 캐피탈,저축은행 등 1금융권은 카카오뱅크, 위비뱅크, 케이뱅크 등에서 무직자대출 진행이 가능하고요, 2금융권은 웰컴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대출 등을 통해 대출이 진행 가능합니다. 백만원 대출 간단하게 받자~

카테고리 없음 2018.11.22

삼성카드 현금서비스 이용기기,가능 은행 어디?

삼성카드 현금서비스 이용기기,가능 은행 어디? 안녕하세요오늘은 삼성카드 현금서비스 이용기기 및 가능 은행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현금서비스 이용기기 및 가능 은행 삼성카드 현금서비스 가능 은행 - 이용장소국내 모든 은행 및 VAN사의 CD/ATM(입출금기) 1회 인출 - 이용한도 - 금융기관 1만원~100만원(은행)KB국민, IBK기업, 신한, 우리, SC제일, 광주, 우체국 1만원~70만원 (은행)NH농협, KDB산업, KEB하나, 한국씨티, BNK경남, BNK부산, 전북, 제주, 새마을금고, 수협, 신협(VAN사: 지하철, 편의점 등)BGF네트웍스, 효성, 롯데피에스넷, 한네트 1만원~50만원(은행)대구 1만원~30만원(VAN사: 지하철, 편의점 등)한국전자금융, 청호이지캐쉬, ATM PL..

카테고리 없음 2018.11.22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얼마?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얼마? 반갑습니다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알아보기 바로 시작합니다 K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24시간 365일 손쉽게 신청해보고 빠르게 대출 가능 STEP1 신용조회 동의를 한다 STEP2 대출신청을 하고 승인결과(한도/금리)를 확인한다 STEP3 대출약정 즉시 대출금을 받는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최대 1억원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차등적용보유중인 케이뱅크 대출 및 타금융기관 대출 (단기,장기 카드대출 등 포함)에 따라 한도 차등 가능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한도 얼마?

카테고리 없음 2018.11.22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 뭐가 궁금해? <정리>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 뭐가 궁금해? 반갑습니다오늘은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에 대해간단히 포스팅해볼께요 참고로 현금서비스라는 용어가단기카드대출로 바뀌었습니다 삼성카드 단기대출 삼성카드 단기카드대출은 어떻게 이용해야할까요? 홈페이지 및 전화를 이용하는 방법.CD / ATM을 이용하는 방법. 대표적으로 위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며, 전화상담의 경우에는 평일 오전 8시 부터 오후 9시40분,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의 경우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40분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CD기와 ATM기를 이용하는 방법은 대체적으로 24시간이지만 은행 및 VAN사의 운용시간에 따라 다르며 1회 인출 이용한도는 KB국민, 기업, 신한, 우리, 제일, 광주, 우체국이 100만원으로 ..

카테고리 없음 2018.11.21

keb 하나은행 1q오토론 이건 꼭 봐야해~ <원큐오토론>

keb 하나은행 1q오토론 이건 꼭 봐야해~ 반갑습니다오늘은 하나은행 오토론에 대해간단히 포스팅해볼께요 하나은행 원큐오토론 자동차 구입시 자연스럽게 알아보게 되는 자동차 대출! 하지만 카드사와 캐피탈사의 고금리 자동차 대출 상품 앞에 내 차 사기를 주저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셨을 텐데요. KEB하나은행에는 이러한 손님들의 걱정을 줄이고 내 차를 갖는 기쁨을 드리는 자동차 대출 상품,1Q오토론과 1Q오토론(하나카드)가 있습니다. 하나 오토론은 낮은 금리는 물론 캐시백 혜택에 무상 정비 서비스까지 손님에게 필요한 내용만을 알차게 채운 KEB하나은행의 오토론 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keb 하나은행 오토론은 ‘스마트폰으로 신청 가능한 간편 자동차 대출 상품’ 입니다. 신차, 중고차 구입 자금은 물론 손님이 보유하..

카테고리 없음 2018.11.21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용기간 간단 <정리>

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간단 반갑습니다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삼성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알아보기 우선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수 있어요 아주 간단합니다 홈페이지에서 "검색"란에 결제일별 적어서 클릭하면.. 아래 이미지가 나오는데여기서 결제일별 이용기간 조회 클릭 삼성카드의 경우결제일을 임의로 지정하는게 아닌1일 5일 10일 등 정해져있습니다 결제일을 5일로 했을때참고할점 일시불,할부랑현금서비스,카드론과는 이용기간이 다릅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1일 = 전전월 20일 ~ 전월 19일 5일 = 전전월 24일 ~ 전월 23일 10일 = 전전월 29일 ~ 전월 28일 11일 = 전전월 30일 ~ 전월 29일 12일 = 전전월 말일 ~ 전월 30일 13일 = 전월..

카테고리 없음 2018.11.21

현대카드 현금서비스 이자율 얼마죠?

현대카드 현금서비스 이자율 얼마죠? 반가워요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현대카드 현금서비스 이자에 대해 알아보기 현대카드 현금서비스 이자율 이용기간1만원부터 만원 단위로 이용가능 이용기간개인별 신용공여기간(익월 결제일) 이용방법365일 24시간 간편신청 / 즉시 출금, 계좌이체, 부족한 카드대금 결제 가능 상환방법신용공여기간 후 익월 결제일에 원금 + 이자 상환 이자율현금서비스(단기카드대출) 최고 이자율 23.9%(회원별, 이용 상품별 차등 적용/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연체이자율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 3% 적용(회원별, 이용 상품별 차등 적용/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현대카드 현금서비스 이자율 얼마죠?

카테고리 없음 2018.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