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채수빈 과사,과거사진 성형 안했네요?

두라파치 2017. 12. 21. 20:53



채수빈 과사,과거사진 성형 안했네요?


요즘 가장 핫한 연예인을 꼽으라면..

아마 채수빈을 꼽는분들이 많을겁니다


화제의 중심에 오르면..

바로 과거사진이나 행적이 주목을 받죠..


채수빈 과거사진은 어땠을까?




어렸을때도 엄청나게 이뻣네요



채수빈 말로는 성형을 안했다고 하는데

아마 맞을수도 있겠네요


중,고등학생때 사진을 못 찾은게 아쉽네요

인터넷을 뒤져도 없더라구요



cf를 통해서 데뷔하자마자

주인공까지..

몇년만에 엄청나게 유명해진 채수빈



얼굴도 이쁘고

연기력도 인정받고


아직 94년생이니

이제 24살...


앞으로도 큰 배우로 성장하시길..



이상 채수빈 과사 , 채수빈 과거사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