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친구가 사고나는꿈 무슨 뜻?

두라파치 2017. 12. 21. 21:04



친구가 사고나는꿈 무슨 뜻?


반갑습니다

오늘은 꿈에서 사고가 났다면

무슨 뜻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꿈에서 교통사고 나는 꿈은 대부분 개꿈이라고 합니다

잠잘때 잠자리가 불편하면 사고 나는 꿈을 꾼다고 하네요 ㅋㅋ

이말도 일리가 있는거 같습니다

왜냐하면..잘때 다리가 불편하면 다리 다치는 꿈을 꾸거든요 ㅋㅋ


상징적으로 풀어보자면..


사고나는 꿈은..

어떤 기관에 청탁한 일이 받아들여진다는 뜻입니다


친구가 사고나는꿈은

친구가 좋은일이 생길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이 가능하겠네요